1.23일 토요일 밤출발 ~ 3월30일 토요일 오전 인천도착 = 6박8일
예식후 당일 밤 출발 할수 있다는 장점이 매우 크므로, 될수있으면 당일 밤에 출발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어차피 다음날 오전출발해도 인천공항에 매우 일찍 오셔야 하기 때문에, 인천공항옆의 신도시 호텔에서 주무시고 출발하시기도 합니다. 인천공항옆 호텔에서 공항픽업서비스등도 하기 때문에 그런면에서는 유리합니다. 지방예식 고객님의 경우 많이 이용하시는 편입니다.
보통 예식 시간이 2시 까지이면, 당일 출발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 서울, 경기지역 예식 진행시 )
막상 예식진행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로 진행이 끝날것이라 생각됩니다. 최대 2시간 이내에 끝나게 됩니다.
(호텔예식의 경우 3시간 잡습니다.)
막상 예식당일 뭔가 막 바쁠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도 다들 스케쥴이 있으니 식사만 하시고들 다 가시더라구요.
아무튼 이동 시간은 참조해주시고, 항공기 출발 시간 보다 2시간 30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셔야 하니,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항공기편에 따라서도 당일 저녁가느냐, 다음날 가느냐 정하기도 합니다.
시간대가 이른항공기편은 절대 못타지요.
하지만, 시간대가 늦은항공편은 충분히 이용가능합니다.
2. 24일 일요일 출발 30일 토요일 한국도착 = 5박7일 ( 방콕1박-코사무이4박) 3. 추천) 일요일 오전출발 방콕2박 + 코사무이 4박 일요일 오전 인천도착 = 6박8일
이 일정은 방콕일정을 1일을 지내느냐, 2일을 지내느냐 입니다. 방콕을 자유일정으로 생각한다고해도 우리가 참고해야할 사항은 숙소 위치입니다.
방콕 공항은 수완나폼공항으로 시내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가 걸리게 되는데요. 음. 쉽게 인천공항옆에 호텔에 주무시면서 명동을 왔다가 가느냐 차이일것 같습니다.
어차피 또 사무이행 비행기를 이용하려면 공항에 2시간 30분전에는 또 가셔야하니, 그리고 공항 - 시내간 이동시간을 감안한다면, 1박 후 자유시간은 1박숙소를 공항옆으로 잡게 되고, 거의 공항옆 호텔에서 주무시고 바로 다음날 비행기를 탑승하시게 됩니다.
방콕 2박 을 추천드린이유는 방콕이 은근히 볼거리 놀거리가 많고, 고객님이 자유일정인데 이동등이 가능할가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약간의 자유여행 스토리도 여행의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박시에는 호텔을 시내쪽으로 잡아서, 시내에서 좀 전망도 좋고, 야간 루프탑 바가 있는곳으로 잡게 됩니다. 기가맥히죠.
그럼 이런 고려사항을 꼭 감안해 보시자구요.
그렇다면 결론은 아래와 같은 사항에서 고민하시는것이죠.
정리하자면,
토요일 저녁출발시 당연히 ! 방콕2박 + 코사무이 4박 = 6박8일 토요일 오전 인천도착
일요일 오전출발시 방콕 1박 + 코사무이 4박 = 5박7일 토요일 오전인천도착 - 공항옆 숙박
일요일 오전출발시 방콕2박 + 코사무이 4박 = 6박8일 일요일 오전인천도착 - 시내호텔 숙박